요즘 뜨는 Hot issue/요즘 뜨는 Hot isuue

이란전 이승우의 골은 『핸들링 파울』이었다!#00아시안게임 축구

반응형

아시안게임의 열기로 한창인 어제, 축구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갔다.

 

 

양쪽에서도 (군면제가 걸린) 아주 중요한 경기였는데

 

결과는 2:0 깔끔한 승리였다!

 

그리고 화제의 골을 터뜨린 이승우에 관한 기사가 하루종일 뜨고있는데.

 

이것에 대해 포스팅하던중, 다소 불편한 사실?을 알게 되었다.

 

스포츠 기사에는 이승우의 관한 기사로 도배되고있지만...

 

이란전 이승우의 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이승우는 공중볼을 재치있게 트래핑 후 상대 수비수를 따돌리면서 골을 만들어 냈다.

 

그런데 이 장면을 자세히 살펴보면!

 

엉? 뭔가 좀 이상한게 보인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

 

(승우의 손을 자세히 보자)

 

잘 모르겠다구요?

 

좀 더 느린 화면으로 살펴봅시다.

 

크흠....

 

스..승우야?

 

핸드볼 파울이 명확해보이는데, 심판은 휘슬을 불지않았고 그대로 경기가 진행되었다.

 

결과적으론 문제가 전혀 될 것이 없다.

 

하지만, 이 사실을 이란 축구팬들이 알게 된다면...

 

그게 좀 걱정이다.

 

온라인에서 제2차 이란전이 펼쳐질까봐!

 

그래도!

 

승자는 우리다ㅋ

 

(혹시나 이란 축구팬분들이 보고있다면 엉뚱한 곳에 화를 풀지 마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