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 도전기/아프리카TV

마우스 고장/actto 마우스/MSC-160 구입

반응형

마우스 고장이 의심된지는 사실 꽤 됐다.

 

그립감도 좋고, 크기, 소리, 모든게 다 좋은데 어느새부턴가

 

마우스 왼클릭이 잘 안되기 시작했다.

 

어떨때는 잘눌리다가 어떨때는 잘 안눌리고

 

안 눌리다가 갑자기 눌려서 실수한 적이 종종 있었다. 

 

특히 아프리카TV 방송중에 방송목록에 파일을 추가시키는 과정에서

 

클릭이 안되다가 갑자기 클릭이 되어 파일이 실행이되버리는 바람에

 

예를들어 100화를 방송중인데 갑자기 101화로 넘어가버리는 상황이 종종 발생했다.

 

무엇보다 드래그해서 놓는 작업을 할때(파일이동 같은것) 너무 불편했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마우스를 바꾸기로 마음먹었다.

 

어자피 게임은 많이 안하기에 싼마우스를 사러 이마트에 갔는데

 

눈에 띄는 마우스가 있었다.

 

가격도 7000원대 이길래 바로 구입 후 집으로 왔다.

 

(잘 보여지기 위해 마우스를 뺴놓고 찍음ㅎㅎ)

 

오 생각보다 많이 이쁘다ㅋㅋㅋㅋ 뭔가 아이언맨 삘도 남

 

7000원짜리 마우스인데 ㄱㅇㄷ인 부분이다. 조쿠요 조아

 

난 무조건 디자인을 중요시하기에 너무 만족스러웠다.

 

왼쪽이 전에 쓰던 마우스, 오른쪽이 교체한 마우스

 

단점이라고 할만한것은

 

1. 전에 쓰던 마우스가 마우스 움직일때 느낌이 좀더 부드러운것 같고

2. 전 마우스에 비해 마우스위에 손을 올려놓으면 너무 잘 미끄러진다.  

 

뭐, 심한건 아니니까 사용하는데 지장은 전혀 없는것 같다

 

결론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다.

무엇보다 이제 방송할때 실수를 안해도 되니 좋다ㅎ_ㅎ

 

- 끄 읏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