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식 도전기/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음식리뷰

GS25 완전크닭 도시락 체험기#가성비최고#GS의 혜자시리즈#

반응형

GS25 신상 도시락 - 완전크닭 도시락 

먹거리파일이다 뭐다해서, 요즘들어 편의점 도시락이 더욱더 화제인 가운데 


그 중에서도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난리가 난 도시락을 먹어보았다.


아마 이쯤이면 벌써 예상했을 분도 있을, GS25 신상품인 완전크닭 도시락이 되겠다.



치킨은 언제나 옳기에, 도시락에 닭이 들어간다는것 자체만으로도 일단은 합격인데


이거이거... 구성이 장난이 아니다 ㅎㄷㄷ


4,500원 이라는 가격에 


닭다리 + 김치볶음밥?(매운맛나는 볶음밥) + 마카로니치즈 + 오징어링?(뭔지모르겟음) + 피클 + 샐러드 + 소시지 + 감자튀김 라는 혜자스러운 구성과 함께 먹는이의 갈증까지 생각해 콜라까지 챙겨주는 센스까지 보인다. (게다가 펩시가 아닌 코카콜라!)


개인적으로 탄산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확실히 펩시보단 Coke가 진리인 것은 알고 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개봉을 해보았다.



개봉을 해보고 한번 더 놀랐다 ㄷㄷ


귀여운 포카락은 물론, 편하게 닭다리 잡고 뜯으라고 비닐장갑까지 챙겨준 센스에 감동먹어버렸다.


( 왼손엔 닭다리, 오른손엔 밥을 가능하게 해줌 )


기존에 도시락을 먹을때에 항상 생각했던게 있는데


도시락안의 있는 음식이 전부 다 맛있지는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꼭 한두개는 남기게 되었다.


그런데! 이 완전크닭 도시락은 달랐다.


적어도 내 입맛에는 전부다 맛있고 먹을만했다.


먹다보면 살짝 달다는 느낌을 받을수도 있겠지만, 편의점음식이 달고 짜고 한건 당연하기에 ㅋㅋㅋ


( 진리의 단짠 V )




전체적으로 기름진 구성이기에 먹다보면 느끼함을 호소할 수도 있지만 


그럴때는 같이 받은 코카콜라를 한모금 마시면 바로 해소!


뭐 이런 조합이...


이 도시락의 유일함 흠을 꼽자면


바로, 탄탄한 구성에서 나오는 칼로리 폭탄이다. 


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건 어쩔수가 없다.


맛있는거 먹는데 이정도는 감수해야지 않그럼?


자그마치 943 칼로리라는 어마어마한 칼로리지만


"맛있게먹으면 0칼로리" 라는 말도 있지않은가? 


그냥 맛있게 먹으면 되는거다.


매일 먹을것도 아니잖아? ㅇㅇ


개인적으론 아주 만족한 도시락이 되겠다.



- 끄 읏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