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식 도전기/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음식리뷰

편의점 습격사건 part2 (feat. 세븐일레븐,도라에몽,만쥬)

반응형

참으로 간만에!!

 

글을 남겨봅니당ㅎㅎㅎㅎ

 

거두절미하고 오늘은

 

전에 part1 에서 먹어보지못해 아쉬웠던...

 

'도라에몽' 시리즈의 '달콤 슈크림만쥬'!!! 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겉표지에 그려진 도라에몽이 참 해맑아 보인다.

(좀만 기다려. 바로 먹어줄께)

 

 

'

도라에몽 눈 샤샤샥~♪ (요즘 트와이스 노래 너무 좋은듯)

 

 

일단 먹기 전 영양성분은 이렇다.

 

 

음...칼로리가 살짝 쎄다.

하지만 뭐 맛만 있다면야 상관없음ㅋ

 

 

내용물을 꺼내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귀엽

 

이제 진짜 먹어봄

 

 

한입 물어본 후 찍은사진임

 

바로 결론을 내리겠음.

 

 

총점 ( 별 5개 만점 기준 )

 

맛: ★★★

 

지하철역이나 공항같은 곳에서 흔히 파는 델리만쥬의 맛을 기대한다면 바로 그 생각을 접어두시기 바랍니다.

일단 맛은 그럴싸하다.

뭐랄까. 시중에 파는 델리만쥬의 맛을 어설프게 흉내낸 느낌이랄까?

저 안에 들은 뭐라고해야하지, 슈크림? 하여간 저 노란크림이 너무 적다.

한입 깨물었을 때 입안에 촥 퍼지는 것을 기대했는데(너무 과한기대였나) 바로 실망했다.

 

 

가격: ★★★

본래의 델리만쥬가격을 생각한다면 나쁘진 않다고 생각될 수 있으나

차라리 이 가격에 다른 빵을 먹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외관:★★★★

 

원래 보기 좋은게 맛도 좋다고 했다.

(응 아니야)

 

총평:

사실 친구가 전부터 먹어보라고 했던거라 많이 기대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살짝 실망했다.

앞서 말했지만...2천원이라는 가격에 삼각김밥 두개 먹는게 배 채워지는데 더 도움이 되지않을까...싶지만 이건 뭐 개인적인 입맛이니깐!

아, 혹시 몰라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어봤는데, 오올? 조금 낫다. 혹시나 드시려는 분들은 꼭!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시길 권유합니당

 

- 끄읏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