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식 도전기/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음식리뷰

GS25 대게딱지장을 먹어보자#부드럽고 영양가득♪

반응형

오늘도 새로운 먹이감을 찾아 나선중에...


전부터 먹고 싶었지만, 주변 편의점에 취급하는 곳이 없어서 못 먹어봤던 음식을 발견했다.


그건 바로.



요 녀석이다.


무려 대게 내장이 55% 나 들어있고 거기다 국내산이다 ㄷㄷ


개봉을 해보자.



음... 비주얼이 크흠...


색감이 흠...


그래도 먹어보기 전엔 아무것도 모르는 거니까 ^^ 


밥에 비벼먹어 보자.



아... 비주얼...


(지금 생각하면 햇반을 좀 더 뎁혔어야 했다)


이제 비벼볼까나



자세히 보면 빨간 건데기 같은 것이 있는데, 그게 바로 대게 살이다.


먹어보았다.


음. 생각보다 식감이 괜찮다.


상당히 고소하고 대게에서 나오는 특유의 감칠맛이 있다.


참기름 한방 떨어뜨렸으면 참 좋았을 것 같았다.


근데...


비리다.


난 비린것을 잘 먹는 편이라 전체적으로 만족했지만, 같이 먹었던 사람들은 그렇지 못했다.


처음에 한입 먹고는, 많이는 못먹겠다고 하나같이 입을 모았다.


가격은 3,500원 이고 


양은 생각보다는 많았다.


비교적 큰 햇반인데도 불구하고 충분히 다 비벼먹을 수 있는 양이었다.


주관적 평가


맛 ★★★★☆


가격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집에서 마늘과 같은 기타 재료를 좀더 첨가해서 비린맛을 잡을 수만 있다면


아주 정말 매우 맛있을 거라 생각된다. 


가격은 3,000원이 적당한 듯 하다 (햇반을 같이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