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식 도전기/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음식리뷰

GS25 신상품 '명란마요' 삼각김밥을 먹어보자

반응형

 

 

오랜만에 편의점 음식을 포스팅하게 되었다.


평소에도 쭉 자주 가긴 했지만 뭔가 눈에 띄는 음식이 보이질않아

한동안 글쓰길 멈췄었따(사실 귀찮아서)


그러다가 어제 우연히 삼각김밥 코너를 둘렀는데 


못보던 것이 뙇!


바로 사들고 왔다.

 



개 . 봉



명란마요네즈 라는것이 존재하기에 


그리 놀랄건 아니었지만서도, 


'신상품'이라는 것만으로도 날 흥분되게 만들었다.

(생각보다 칼로리도 낮음)




반으로 갈라보았다.


크흠...명란이 어디...


그!런!데!



오? 


막상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알이 많이 들어있다ㅋㅋㅋㅋ


좋아좋아 아주 좋아


맛도 짧잘하면서도 끝에 고소한맛도 나니 맛있는 것 같다.


근데 개인적으론 마요네즈 비율이 좀더 높았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고소함을 좋아하기때문)

(평소 자주 먹고 제일 좋아하는 '우삼겹'삼각김밥과 함께) 

근데 지금보니 삼각김밥 가격이 점점 비싸지는 것 같다(ㅡㅡ?)

 



사실은 이만큼 먹었따(ㅋㄷ)



 


총평을 해보자면

 

 

1위: 우삼겹삼각김밥(전자레인지 돌리는 시간이 중요한듯)

 

2위: 명란마요삼각김밥(마요네즈양이 조금만 더 많았어도)

 

3위: 치킨강정(인간적으로 너무 달기만하다)

 

먹으면서 느낀것이지만

 

삼각김밥을 먹을땐 역시 컵라면이 필수 인 것 같다.

 

아니면 음료수라도 샀어야 하는데

 

사진속에 저것들만 먹으려니 너무 목이 매어서 나중엔 넘기기가 힘들었다ㅋㅋ

 

칼로리를 보면

 

우삼겹삼각김밥이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었다.

 

명란마요삼각김밥의 칼로리가 180kcal 인 반면에 우삼겹삼각김밥의 칼로리는 230kcal 이었다.

 

'50' kcal 라는 수치만으로는 별로 차이가 안나는 것 같지만

 

한개만 먹는것이 아니기에(보통 2~3개는 먹지않음?)

 

다 먹고보면 꽤 큰 칼로리 차이가 난다.

 

(뭐 애초에 칼로리 생각하면 치킨강정을 사면 안되는 건데 ^^)

 

사진엔 없지만 사가지고 오는길에 삼각김밥 하나를 이미 먹은건 비밀이다ㅋ

 

그러고보니 삼각김밥 다이어트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오니기리 다이어트였나?

주먹밥을 일본어로 오니기리라고 하고

하루에 이 주먹밥을 적정량 섭취하면서 체중조절을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겉으로 보기엔 정말 쉽고 괜찮은 다이어트방법 같지만

시중에 파는 삼각김밥으로 똑같이 따라한다면 망한다ㅠㅜ

(애초에 주먹밥에 들어가는 나트륨함량이 다르기에...)

 

정말 따라하고 싶다면 직접 주먹밥을 만들어먹어야 한다는 말씀!

하지만 너무 번거롭기에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는 방법이다.

 

갑자기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샛지만

이번에 먹은 새상품인 명란마요삼각김밥은

내 입맛에는 합격이다.

 

부디 GS관계자께서 이글을 보시고

삼각김밥에 들어가는 마요네즈 양을 좀더 늘려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제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