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음식 도전기/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음식리뷰

GS25 신상아이스크림 '악마빙수'를 먹어보자

반응형

ㄴ ㅔ 안녕하세요 마이쮸 입니다.

 

어느날, 목이 말라 편의점에 들러 두리번거리는 도중에 제 눈에 띄는 하나가 있었죠.

 

고건 바로 '악마빙수' 라는 아이스크림!

 

(뭔가 이름부터 포스가 장난이 아님 ㄷㄷ)

 

(혹시나 자기도 줄까 기대중인 1犬)

 

제품 설명 및 영양성분 소개를 하자면

 

이렇다고 함

 

딴말 없이 바로 먹어보겠씁니다

 

와... 여기서 완전 심쿵함, 진짜 완전 내 취향저격임@.@;  

 

ㅇㄱㄹㅇ

 

 

정신없이 떠먹다 보니 뭔가 다른 층이 나옴

 

한입 떠먹어보니, 얼음알갱이들이 씹히면서 시원한맛을 배가시켜줌

 

음. 뭐라해야할까. 주물러를 초코맛으로 먹는느낌이랄까? 

 

ㅎ ㅏㅇ ㅕ 간 조흠.

 

또 정신없이 파먹어내려가던 중

 

 

이번엔 뭔가 다른 층이 나옴

색깔부터가 뭔가 예상되는...

맛은 민트맛인데, 음...제대로 치약맛이다(개인적으로 별로안좋아함)

 

먹다보니 뭔가 살짝 아쉬워서 과자를 첨가해 먹어봄

 

 

이 과자를 뿌셔뿌셔해서 넣음

 

아...사진으로 보니 좀 그렇네;;

 

근데 맛은 진짜 보장함! 진짜 한입먹고 깜짝놀람ㅋㅋㅋㅋ

초콜릿의 달콤함과 얼음알갱이의 시원함, 그리고 과자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진짜 완벽한 빙수가 탄생함

(물론 마지막층은 먹지않았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점 ( 별 5개 만점 기준 )

 

맛: ★★★

 

맛을 해부학적으로 표현하자면

 

지구로 따졌을때 

 

지각-초콜릿(말이 필요없음. 완전 굳 진짜 굳 ㄹㅇ굳)

 

맨틀-초코맛주물러(괜찮음, 살짝 목이마르다면 더 굳ㅇㅅㅇ)

 

코어-민트맛아이스크림(??? 먹다말고 양치질하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

 

별 세개 줄까 네개 줄까 망설이다가 그냥 네개 줌

 

2500원 이라는 가격이 아이스크림으로 치자면 좀 비싼편이긴 하지만,

베스X 같은 곳을 생각하면 그리비싼편도 아닌것 같고 무엇보다 양이 꽤 된다.

 

 

        (초콜릿층 용량을 늘려줘요ㅠㅠ)

 

총평: 개인적으로 찐한 초콜릿을 좋아하는 지라, 첫 스푼을 뜰때부터 감동이었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전체적으로 맛있다.

 

다만, 초콜릿층이 다른층에 비해 좀 얕다는것과 마지막층인 민트맛 부분이... 개인적인 입맛에는 맞지않는 것 같다.

 

민트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꺼라 생각한다.

 

만약 초콜릿층이 더 깊고, 마지막층을 말랑한 케잌이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다면.

 

한달 식비중 절반을 이것이 차지했을지도 모른다.

 

p.s 먹을때 반드시 과자를 부셔서 같이 먹어보세요!!! 진짜 ㄹㅇ 맛이 1.5배 증가하는 기분을 느낄것임

 

- 끄 읏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