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 for freedom/티끌모은 여행기

생에 첫 해외여행 일본에 다녀오다 (17.07.18 ~07.22)

반응형


꿈같았던 일본여행.

 

이제보니 참 빠른 시간이었다.

 

첫 해외여행이라, 걱정반 기대반으로 가득한 여행이었는데. 무사히 잘 다녀와서 다행이다ㅎㅎ

 

한국을 떠나기전 급히 계획표를 작성하고, 최대한 그 예정에 맞추도록 노력하느라 정말 다리에서 불이 나는줄 알았지만(일본 너무 덥다;) 그래도 다 끝내고 나니 뭔가 뿌듯함? 마저 들어서 신기하다.

 

남는건 사진 밖에 없다고, "무조건 다 찍어와야지!" 했던 생각이 부끄러워질 정도로 사진을 많이 못찍어온게 지금와서는 좀 후회가 된다ㅠ

 

그래도 최고의 사진기인 내 두눈으로 많이 찍었고, 최고의 보관함인 내 머리속에 가득 채워왔으니 이걸로 만족한다.(근데, 하루마다 기억력이...)

 

어쨋든 정말 즐거웠던 여행이었다ㅎㅎ






(p.s) 그리고 뭔가 본고장인 일본에서 애니를 접하니, 상당히 느낌이 신선했고 한편으론 부러움 마저 들었다. 정말 실제로 보면 신기할 정도로 만화라는 문화가 일본 사회전역에 펼쳐져 있었기에 가는 곳 마다 놀라움의 연속이었다ㅎㅎ


반응형